본문 바로가기

FINANCE SCOPE

구독하기
바이오산업

이엔셀, CGT 인터내셔널 2025 참가..글로벌 CDMO 확장 가속화

서윤석 기자

입력 2025.09.17 13:19

숏컷

X

글로벌 위탁개발생산(CDMO) 파트너십 확장 및 신약 파이프라인 홍보 네트워킹 진행



이엔셀은 현지시간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Cell and Gene Therapy International 2025(CGT International 2025)에 참가해 글로벌 위탁개발생산(CDMO) 파트너링 확장 및 신약 파이프라인 홍보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. 

CGT International 2025는 글로벌 대형 바이오기업부터 스타트업 기업까지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세포유전자치료제(CGT) 컨퍼런스다. 업계에서 800명 이상이 참가해 최신 CGT 연구개발 동향 공유 및 비즈니스 파트너링을 진행한다.

이엔셀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CDMO 글로벌 확장을 위한 파트너링 및 협력업체 미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. 또한 지난 2월 FDA로부터 샤르코마리투스병(CMT) 임상2a상 진입을 앞두고 있는 ‘EN001’의 임상 현황도 홍보했다.

이엔셀 관계자는 "이엔셀은 국내를 선도하는 첨단바이오의약품 CDMO 및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 이번 컨퍼런스에서 적극적인 파트너링을 통해 글로벌 CDMO 사업 확장에 포문을 열었다"고 말했다. 

그는 “앞으로도 첨단바이오의약품 관련 글로벌 학회 및 컨퍼런스에서 이엔셀의 앞선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회사 홍보에 나설 계획”이라고 덧붙였다. 

서윤석 기자 yoonseok.suh@finance-scope.com

섹터 VIEW